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국... 2011/01/25 [11:01]

    수정 삭제

    메시아닉 쥬이시에 대한
    설명이 잘못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한 사람들을 메시아닉 쥬이시라고 합니다.
    제 주변 학생들 중 메시아닉 쥬이시있습니다.
  • 김수정 2011/01/25 [23:01]

    수정 삭제

    정말 말도 안됩니다.
    정말 말도 안됩니다./
    좀더 당신부터 하나님앞에 무릎꿇고 겸손할 필요가 있습니다.
    싸 잡아 모든 새로운 형태의 경배 모습을 그렇게 이단화 하는것보다 더 나아가 직접 참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해 보시지요
    이분도 전혀 알아보지 않고 그냥, 하는것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목사님이 직접 기도하면서 무엇이 이단적인지,, 다시한번 재고해 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당신의 그냥 내
  • 미합중국 2011/01/26 [10:01]

    수정 삭제

    설명이 더 필요할 것 같음
    복음적인 신앙을 가진 순수한 유대인 크리스찬도 있고, 유대교적 관점에서 예수님은 수용한 메시아닉 쥬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회복에는 복음적인 메이아닉 쥬가 더 많이 나오고 일부만 그릇된 유대교 크리스찬이라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후자만을 언급한 것 같습니다.
  • 고심자 2011/01/28 [08:01]

    수정 삭제

    대부분의 단체들이 이단과 관련이 있군요
    이단으로부터 교회를 지키고 진리를 수호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일입니다. 그렇지만 거의 모든 기도운동과 선교단체를 이단과 연관시키는 것은 너무 과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마치 구더기가 무서우니 된장을 담그지 말라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정목사님의 이런 글들을 통해서 기도운동과 선교운동이 지장을 받는다면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좋아할 존재는 하나 밖에 없습니다.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 기도 2011/01/29 [05:01]

    수정 삭제

    기도를 꼭 그런 곳에 가서 해야 하는가?
    기도를 왜 꼭 그런 위험성이 연류된 곳에 가서 해야 하는가? ... 이 질문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도 기도할 수 있고, 교회에서 새벽에 철야에 기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신사도운동과 연류되었거나 아이합의 다윗의 장막의 24시간 기도를 수입하는 곳에 가서 해야 하는지를 꼼꼼하게 다져 보아야 합니다. 쥐약은 100% 모두가 쥐약이 아니고 99%의 밥과 1%의 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결국 1%의 독을 쥐의 위장 속으로 말아 넣기 위해 99%의 좋은 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된 단체들이 기도한다고 하여 모두가 다 악하고 그릇된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1%에 해다아는 그릇된 영적인 독이 있는 것을 빤히 알면서 그런 곳에 가서 기도해야 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마귀가 바라는 것이 바로 그것인 줄 알면서 이런 단체에 가서 함께 찬양하고 기도해야 할 모험을 감수하는 이유나 타당성이 있겠습니까? 우리 각자의 교호에서 건실한 목사님들의 인도를 따라서 기도해야 합니다. 자신의 속한 교회에서 기도해야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신약 성도의 기도입니다. 왜 어디 특별한 곳으로 찾아갑니까? 기도하기 위해 찾아간다는 것 자체가 우스운 것 아닙니까? 성령이 우리 속에 거하시고, 성령이 우리 교회에 계시는데, 왜 다윗의 장막이니 하면서 미혹하는 위험스러운 곳으로, 또는 그런 것을 수입해서 비슷하는 그런 단체들로 찾아가야 할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영화 <회복>에 대한 정목사님의 경계도 지극히 합당하다고 봅니다. 영화 <회복>에 등장하는 유대인 그리스도인들이 불건전한 신앙을 가진 사람보다는 바른 복음적 신앙을 가진 사람이 많을지라도 그 영화는 경계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을 국가적으로 회복시켜서 선교를 완성하고 창자 도래한 이스라엘의 천년왕국을 준비하고자 하는 세대주의 운동가들에 의해서 뜨겁게 지지받고 활용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땅끝을 향하여 가는 선교의 과정 속에서 이스라엘과 예루살렘도 하나의 평범한 국가와 도시로서 교회의 복음을 받아야 하고, 그리고 장차 온 세상에 임할 새 예루살렘을 향하여 선교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회복이라는 영화는 결국 이스라엘의 회복와 예루살렘의 부흥을 은연중에 역사의 끝으로 강조하고 있고, 실질적으로 그 사상을 가진 신사도운동가들이 적극활용하고 있습니다. 김종철 감독 또한 그런 사상을 가졌기 때분에 그런 교회들과 그런 류의 선교 집회에서 자신의 영화가 활용되는 것을 전혀 막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런 집호에 참여하고 앞장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비록 이 영화가 이스라엘의 핍박받는 메이아닉 쥬를 다루고 있아고 할지라도, 보이지않는 의도가 나쁘고, 실질적으로 교회의 복음적인 세계선교의 정신을 훼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영화도 경계되어야 하고 성도들에게 잘 설명되어야 합니다.
  • 2011/02/08 [06:02]

    수정 삭제

    잘 정리해 주셨습니다
    성령님과 전혀 교제가 없는 인터넷을 서치해서 쌓은 지식적인 글이라는 것을 알고 읽으시면 참 도움이 정보가 담겨 있는 글입니다. 어느 교회와 단체가 진정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추구하는지 잘 정리된 글입니다.
  • 인터넷 2011/02/09 [10:02]

    수정 삭제

    귀신은 인너넷을 싫어하는가?
    성령에 관한 내용이 인터넷에는 없다는 님의 주장은 하나님께서 이미 세상을 포기하시고 달나라로 가서 스스로를 고립시켰다는 말과 같습니다. 인터넷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입니다. 사회학자들이 연구한 결과 인터넷을 통하여 가장 활발하게 전파되는 것 두 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첫째는 복음입니다. 수 많은 교회들의 설교와 성경공부와 각종의 신앙지식이 가장 활발하게 전파되는 수단이 인터넷입니다. 하나님은 절대로 인터넷을 버리시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은 하나님이 세계를 경영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그 다음으로 인터넷을 통하여 활발하게 전파되는 것이 포르노라고 합니다. 포르노는 사탄이 운영하는 영혼을 죽이는 수단이고 수 많은 설교과 성경지식들과 신학지식들과 영적정보들은 하나님이 운영하시는 것들입니다.

    그런 중요한 것들을 다 부정하시려면, 님은 당장 세상을 떠나셔야 합니다. 앞으로는 말이 되는 말을 하셔야 인간 대접 받으십니다.
  • 영원히 2011/07/16 [13:07]

    수정 삭제

    판단하지 맙시다
    잘 모르고 판단하지 맙시다.
  • 무시 2011/12/02 [10:12]

    수정 삭제

    창조의아버지
    가사 정말 좋네요.
    잘 정리해뒀네요. 정말 이 글은 쓰레기네요.
    배설물 같은 인간적인 생각, 자기 의를 잘 표출해두셨군요.
  • noel 2012/03/05 [17:03]

    수정 삭제

    누가복음11:9-13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너희 중에 아비된 자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면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알을 달라 하면 전갈을 주겠느냐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한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하시니라.. 24/7 성령님을 구하고 인도하심을 바라고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령님을 찬양하는 것은 아름다운 일입니다. 만약 이러한 단체가 교회 중심이 아니라고 생각하신다면 교회에서 바라시는 경건한 방식대로 24/7 금식과 찬양과 예배를 드려보세요 목사님... 죽어가는 한국 회개와 부흥이 임하기를 열매 맺는 사역을 인도하는 목자되시길 기원합니다.
  • 슬로한 2012/06/06 [10:06]

    수정 삭제

    조심스럽게 판단합시다.
    자신의 신앙이 정통인양 자기와 맞지않는 것은 이단으로 보는 교만에 빠지지 마십시오
  • Nia 2012/07/01 [17:07]

    수정 삭제

    많은 의견들
    이 글에 대해서 많은 의견들이 있을줄 믿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찬성입니다. 요즘 시대가 혼란스러워서 어느것이 옳은것인지 아닌지 구분이 잘 가지않는 시대인줄을 압니다. 그 시대가운데서 어떤것이 성경적인지 성경적으로 살기 힘든 시대에 더욱 더 바른길을 찾아가고자 하는 움직임은 성경을 잘못 해석한것이 아닌 이상 나쁜것이 아닐것입니다.
  • 블루어 2012/07/12 [09:07]

    수정 삭제

    가만 두어라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알곡도 뽑힐까 하노라"
    200 여 년전에 영국에서 피아노를 교회예배에 사용하는 교회와 사람을 이단이라고 정죄하였다가, 200 여 년이 흐른 후에 이단정죄에서 해제하였읍니다.
    오늘날의 이단정죄가 대부분 이와 같은 현상입니다.
    누구의 설교를 빠짐없이 분속해 보십시요, 문제가 조금이라도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면 이단입니까?
    마치 이단자들이 과장이나 아전인수격의 성경해석과 마찬가지로 이단정죄자들도 정죄의 방법이 이와 같읍니다.
    요사이는 성령을 말하고 은사를 말하고 천국과 지옥을 말하면 무조건 이단운운합니다만, 조심해야 합니다.
    교회와 사역자들의 머리 끝에 올라타서 왕노릇하려한다면 옳지 못한 행동입니다.
    적어도 입에서 이단운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기에, 그러한 자들은 자신과 가정 그리고 교회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또한 그 사람의 주장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고 인정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너도나도 이단운운하면서 나서는 것이 보기 참 민망합니다.
    또한 특정한 교파의 교리를 가지고 (은사중단론이나 칼빈의 이중예정론등등) 이단운운하는 것은 자신이 진짜 이단이라는 소리와 같은 말입니다.
    자신의 주제를 넘어 함부로 이단운운 하다가 성령훼방죄에 걸린다면 어떻하시려고 두려움없이 함부로 입을 놀리십니까?
    자신의 신앙과 틀리다고 이단운운하거나, 자신과 맞다고 정통운운하지 맙시다
  • 올바른 신앙 2012/09/04 [06:09]

    수정 삭제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지적하신대로 이런 영성을 가장한 운동은 성서로 볼때나 교회역사나 전통으로볼때 기원이나 정당성을 찾아볼수가 없는것들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감정적으로 모든 신학적인 요소를 해석하기 때문에 이단교리를 확산시키는 위험도 소지하고 있죠. 그리고 한가지 더하자면 예수전도단의 모체라고 할수있는 YWAM은 moral government theology로도 유명하죠. 이런 이단사상이 이젠 완전히 교회에 자리 잡으면서 정통교리로 인정되고 있는게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ckawlsfl 2012/09/12 [01:09]

    수정 삭제

    성령안에서 사역하시는 모든 분들이 다 이단이라면 이단으로 모는 분들은 진짜 이단인 거 같습니다.
    위의 목록에 있는 사역단체들중 정말 깨어있고 성령님의 기름부으심이 많은 사역자들도 다 신사도 운동이고 이단이라고 하신다는 그자체가 얼마나 성령님을 모르고 훼방하는지,,,자신이 알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하면 쉽게 신사도 운동 운운하며 정죄하고 비방하시는 분들이 죄짓는 모습이 마음아프네요. 기도하시면서 정말 이단이 무었인지 성령니께 물어보시고 말씀하셨음 좋겠는데 대부분,,,기도하지 않으시고 주님과의 친밀함에 없으신 분들이 이런죄를 많이 짓는 것 같습니다.성령의 열매를 보아도 목숨걸고 사역하시는 북한선교사님, 손기철장로님,,,예수전도단,,,,진정한 하나님의 사람들입니다. 이글올리신분들은 확실히 확인하기전엔 다시이런 비방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성령을 거스림은 사함을 받기 어렵기 때문이지요. 그럼 왜 진짜 이단목록은 전혀 안나와 있네요....
  • 바른소리하기 2012/09/12 [01:09]

    수정 삭제

    크리스찬투데이가 기독교 신문이라면 최소한 글 하나 올리시는데 정확한 확인과 성령님의 충만함가운데 인도하심을 받으며 기사를 쓰고 글을 오려주세요
    많은사람들이 보고 올바른 정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바른글, 바른소리를 올려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차라리 없는게 나을 거 같네요.글을 올리시는분들, 기사를 스시는 분들,,,그 어던 것과 타협없이 정직과 성실,신뢰를 얻을 수 있는 하나님앞에, 영혼들 앞에 거짓없는 모습과 신앙으로 글을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일을 하시는 사명이라면요....
  • 마지막시대의 사역자들 2012/09/12 [02:09]

    수정 삭제

    위의 분들 명단을 보니 다 지금 이 시대에 귀하게 하나님이 쓰시는 분들이 거의 대다수네요.
    참,,어이가 없네요. 위의 사역자님들을 보니,,,성경에 나온 그대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마지막 때가 가가운 지금 영혼들을 깨우며
    하나님의 일을 하시는 분들,,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시며 주님오심을 준비하시는 분들,,다 귀한분들을 매도해 놓으셨네요. 도대체, 이곳의 정체가 무었인가요. 이곳이 진짜 이단인거 같은데요....하나님을 알지도, 하나님의 일을 보지 못하고 깨닫지 못한다면 정말 이 글을 쓰신분은 천국가실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모든 거 다 내려놓고 하나님을 깊이 만나보시길 부탁드립니다.
  • 하아지 2012/10/14 [11:10]

    수정 삭제

    이 글을 비판하는 사람들의 편협성
    메시아닉 쥬에 대한 이해도 사전적인 학문적인 이해가 아닌 자신이 들은대로 또 그것이 맞는 것처럼 이야기 하시고... 아무리 유명한 사람일 지라고 이단성이 있으면 문제를 삼는 것이 당연한 일이고 기자의 역활인데, 마치 유명하니까 그들이 맞다는 식의 댓글이 많네요. 신사도운동하는 사람들이 읽는 한정된 책과 자료에서 벗어나 천년이 넘게 성령이 도우셔서 기록된 수많은 학문적 연구 결과와 역사적인 책들을 먼저 읽으시길 권면합니다. 신기한 것은 3년 이상 가지 않습니다. 당신들중에 1024년이 되었을때에는 지금의 이런 미혹하는 것을 변호하는 일들을 머멈출분들이 얼마나 될지 기대가 됩니다.
  • 오직예수 2012/10/15 [11:10]

    수정 삭제

    가짜가 진짜를 이단이라고 하군...
    정이철이라는 사람은 누구인가? 그가 정말 목사가 맞는가?
    혹 캘빈주의 맹신자가 아닌가?
    크리스찬 투데이는 둘 중 하나이다. 이단 언론이든지 영적 소경된 언론이든지...
    참으로 악하고 악한 정이철은 회개할지어다~ 정이철을 하나님께 고발한다~
  • 사람인 2012/11/13 [22:11]

    수정 삭제

    누가 이단인가
    정이철목사는 이단연구를 빌미로, 영혼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인류복음화에 매진하는 분들과 단체를 싸잡아 이단시 한다. 오호라! 누가 그의 어두운 영안을 밝혀주겠는가? 성령님의 역사에 관하여 무지하고 소경인 목회자가 이단연구가라니 통탄한다!
  • 아무게 2012/12/08 [20:12]

    수정 삭제

    정통은 오직 은사중단론자들뿐
    정이철목사의 말에 의하면, 이제 하나님도 성부,성자,성령이 아니라 성부,성자,교리요, 은사중단론자들만이 정통이고 다른 대부분의 교회들은 잘못된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한 때, 어떤사람들은 킹제임스성경만이 옳은 성경이요 다른 성경은 배교된 책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더니 이젠 은사중단론자들만이 정통이요 성령운운하는 사람들은 모두 다 이단이라고 하니,,,
    한구교회를 어지럽히는 두 무리들이 있으니 하나는 은사주의자들이요, 하나는 은사중단론자들입니다.
    이런 면으로 볼때, 신사도주의자들이나 은사중단론자들은 극단의 치우친 자들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읍니다.
    서로 극단적이기에 싸우는 것이지요
  • 아집과 편협함 속에서... 2013/01/02 [11:01]

    수정 삭제

    이글을 읽은 자들 중에서...
    신사도운동이라는 것에 대해서 별 경계도 없고 유명하 분이자 자신이 생각하기에 옳다고 이단(혹거짓선지자)이라고 할 수는 없고 도리어 글쓴이를 비방하기에 이르는데 과연 이들중에 아집에 안잡히고서 말하는자가 과연 있기는 한가? 사실 위 글의 분들을 제외하고서도 하나님의 사역에 힌쓰는분들이 소위 보이지않는 오른손으로 역할하시는 분들이 수없이 많이 계시는데 싸잡아서 위글에 언급된 사람들이 막중한 임무를 맡아 사역을 완수할 사람인양 일컬은 것도 분명히 문제가 될 만하다. 그렇다면 하나님이 다른 이에게 준 사명은 별로 중요한 것이 아니란 말인가? 그럼 하나님이 주신 사명에 서열도 존재한단 말인가? 살아가면서 처음들어보는 것 같다. 그리고 비방하기전에 다 읽어보았는가? 신사도 운동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가? 가장 흥미로운 것은 신사도 운동중에서 기름부음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 이것은 소위 쿤탈리니 현상과 매우 대응되는 현상을 가지고 있다. 좀 무조건 비판하기전이 알아보고 하면 안되나?
  • 대박 2013/01/16 [12:01]

    수정 삭제

    대박
    마귀가 싫어하는 곳만 나열해 놓으셨나봐요 ,,,누구 편이신지 ...
  • 요즘도 2013/01/16 [12:01]

    수정 삭제

    요즘도
    요즘도 교단에서 이단이다 하면 이단이라고 믿는 순수한 교인이 있는지요 요즘도 목회자가 이단이다 하면 그런가 보다 하는 참신한 교인이 있는지요 ..죄송해요 세상이 바뀌었어요 ...제발 우리를 예수님께 인도해 주세요 목사님께 이끌지말고 ...
  • 하나 2013/03/07 [13:03]

    수정 삭제

    독립된기도뿐
    지금의시대를읽읍시다.여기에그리스도가,저기에그리스도가라고,떠드는때에살고있으니,졸지말고기도드리면영적분별력이주어지지요.기도제목주심을감사드리고,verichip은받지맙시다!!!
  • 제일이야 2013/03/25 [03:03]

    수정 삭제

    나도 알게 되니 영광이구요
    여기 글 올리니 정말 많이 알게 되네요 요 분이 한 말이 그대로 딱 반ㄷ인거 같구 내가 아는 분이 몇이 있는데 다 좋으신 분에다 다 잘 알고 하시는 일이고 모두가 그런 일로 쓰임 받기를 갈망해 주시는 분들이에요 혼자 다 쓰면 안되니 같이 나누라시고요 여기 쓴 글이 정리를 잘해 놓아서 그대로 반대로만 알면 되겠구나! 라고 확신을 주네요 이단이 다른게 아니라 몰라서 그러는데 아주 잘
  • 당신이 이단 2013/04/09 [11:04]

    수정 삭제

    왜 예수님도 이단이라고 하시지?
    주님의 사역, 성령의 사역을 이런식으로 거스르시니 당신들 심판이 두렵지 않으신가?
  • 착한루디아 2013/05/10 [14:05]

    수정 삭제

    선지자와 사도 1세기에 끝났다????
    "인터콥이 신사도운동이라면 여기에서 선지자와 사도 1세기에 끝났다라는 말씀은 성경 어디있나요?
  • 안경을 벗으라 2013/06/27 [21:06]

    수정 삭제

    은사중단론자들의 행패
    요즘 신사도를 비판하거나 이단정죄하는 분들이 하필 은사중단론자들이나 삼신론자들입니다. 어이가 없죠. 먼저 삼신론과 은사중단론을 검진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초대교회를 마지막으로 은사가 중단되었다고 믿는 사람들에겐 모든 은사나 대부분이 성령의 역사가 사탄의 짓거리로 보이겠죠. 그리고 거기에 성경을 가져다 ?출꺼구요... 은사중단론자들이 인단정죄남발 하기 전에, 한국교회가 은사중단론의 이론을 검사해보아야 합니다.
  • 성준 2013/07/03 [23:07]

    수정 삭제

    그리스도의 사랑안에서....
    예수님의 죄사함을 믿고 구원받은 성도님이 다함께 하나 되기를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 His diplomat 2013/12/05 [11:12]

    수정 삭제

    성경에 순복...
    자신의 양 떼들이 성령에 이끌리어 선교를 가게 되었다면 감사하며 기도로나 물질로 후원을 못할지라도 만왕의 왕이신 주님의 명을 받아 단기선교를 갔다온 이들에게 담임목사인 '자신'의 허락없이 갔다는 것이 인터콥을 이단으로 모는 근거가 되다니... 제가 예전단에 들어간 80년대 초반만 해도 예전단이 이단이라고 우리 엄마 거의 울고불고....많이도 손가락질 받았던 기억...왜 우리는 희한하게 성령하나님의 은사와 그의 임재하심은 초대교회때 끝났다고 믿는걸까요? 울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고, 그 분이 다스리신다고 그리 '성경'에서 말씀하시고 계시건만...우리 오늘 하루라도 겸손히 그 분을 거역하는 일 없이, 누군가의 사역을 통해서 미전도종족이 복음을 듣게 되고, 또 예수의 이름이 우리가 익숙해하는 사람들의 삶에서 드러날 때 조용히 전능자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기도나 드리십시다...제발 제발요.....
  • ccchung 2014/03/07 [20:03]

    수정 삭제

    메시아닉 쥬
    이스라엘에는 메시아닉 쥬가 여러 계파가 있습니다.
    위 글에 나오는 메시아닉 쥬이시는 자생교단이며
    개신교 계의 메시아닉 쥬도 여럿 있습니다.
    참고들 하시기 바랍니다.
  • 예수쟁이 2015/02/11 [09:02]

    수정 삭제

    당신의 글은 멋집니다
    당신의 글은 정말 가슴을 치는 글 입니다 당신의 그작은 의가 그동안 하나님 나라위해 열심히 일하고 사역 하는 수많은 교회와 선교단체들을 싸잡아 쓰레기 취급해 버리는 군요 질문합니다 글쓴이 당신은 하나님 나라위해 어떤일들을 하고 있나요 일주일에 전도는 몇명이나 합니까? 기도는 얼마나 합니까? 구제는 얼마나 합니까?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아줌마 2015/02/13 [03:02]

    수정 삭제

    정신 차리세요 믿는자들
    여기에 빠진 사랑에 교회 순복음교회 명성교회 는 뭔가 ? 이분은 큰교회 에서 뇌물 먹었나 ? 무식하게 알지못하고 정죄하는 악한자의 영을 전수받은자 인가보다 세상이 무섭다 그리고 예수믿는 다는사람들이 이런글을보고 가만히 있는게 신기하다 여기에 지적된 목사들은 왜 ? 가만히 있나 알지도못하고 떠드는 이자의 입을 찍어버려야된다
  • mn 2015/02/13 [15:02]

    수정 삭제

    거의 자기교회만 다녀야 한다는 뭐
    그런 내용인듯. 이 논리에 따르면 열정있는 신앙인들이 90프로 이상 이단이 되네요..누구도 함부로 판단하지 말라는 성경 말씀을 따라 우리가 함부로 판단할수 없는 단체들이 아닌가 싶네요
  • 최정현 2015/02/16 [09:02]

    수정 삭제

    말세에 등장하는 귀신의 영
    계 16:14에는 귀신의 영이 등장합니다. 이 귀신의 영은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옵니다. 계시록을 다니엘서에 의하여 해석하면 이들은 모두 로마와 관련된 것입니다. 용과 짐승은 로마요 거짓 선지자는 로마교입니다. 로마교의 토대는 성경이 아니라 신학입니다. 신학은 유대인을 죽이기 위한 것으로 유대인이 받은 언약을 폐하는 학문입니다. 그러니 귀신의 영은 신학의 산물로 언약을 폐한 교회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 예배자 2015/02/22 [14:02]

    수정 삭제

    훌륭한 글에 거짓 선지자들이 몰려와 아우성을 치는군요..
    왜 웹상에서 훌륭한 이단, 이단성 비판 게시글을 보기 어려운가 했더니 이런 이유에서 였군요. 온갖 이단 옹호자들이 이리도 벌떼같이 몰려들어 짐승의 입을 가지고 아우성을 치니 말입니다. 이런 어김없이 나타나는 물타기, 양비론의 탈을 쓴 이단 추종자들도 보이고..글쓴이의 영성과 믿음을 응원합니다.
  • 정목사의 실체 2015/05/07 [12:05]

    수정 삭제

    앤아버 반석 교회 담임 정이철
    저는 정목사와 같은 지역에 사는 성도입니다. 그래서 잘 알고있습니다. 삼일교회 성추행범 전병욱목사가 스캔들이 불거지기전 정이철 목사 교회와서 부흥회했다고 유명하고 큰교회목사가 누추한 자신의 교회왔다고 인터넷이고 여기저기 자랑하시더니 그사건후 교회 웹에서 지워지고 잠잠해 졌더라고요. 성추행범이고 하나님과 기독교를 모독하고 망신준 목사는 그리 자랑하면서 하나님 사역에열신인 단체들은 싸잡아 이단이라니 어처구니 없네요.몇십년간 미국교회 빌려가며 십여명 교인에 더이상 늘지도 않고 알아주는데 없다가 이단사역한다고 하와이다니고 책내고 강연다니며 돈벌고 대접받다보니 너무 막나가십니다.이곳 미시간서 평판도 않좋고 그런데 기도하시며 목회에 열중하십시요.
  • 2016/01/21 [11:01]

    수정 삭제

    난무하는 이단들
    윗 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요즘 계시록만 읽고 있는 사람들 많습니다 김우현 감독은 처음엔 정말 감동을 받았고 진짜 예수를 믿으려면 저리 믿어야 한다고 했는데 ㅂ보면볼수록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중엔 성경풀이를 요상하게 하면서 유대땅을 중요하게 말하고 무슨 땅밟기 같은 ㆍㆍ여기저기 정재완이라는 장애우를 앞장세우고다니는 것도 그렇고ㆍㆍ이스라엘에가서 이스라엘 회복운동을 하는 걸 똑똑히 보았음ㆍㆍ신사도운동권인 거 획실함 은사라는 것도 손기철 장로집회에서 받은 걸로 앎 ㆍㆍ정재완 장애우도 손기철 장로의 집회에서 받았음ㆍㆍ동영상으로 똑똑히 봄ㆍㆍ
  • 2016/01/21 [11:01]

    수정 삭제

    시작은
    사실 정통교회에서도 이단삼단을 이야기 한 것은 순복음이 들어오고 조용기 목사가 여의도로 오면서 촉발되기 시작함. 지금의 손기철 장로 등이 하는 은사집회라는 거 예전에 조용기목사가 하던 그대로고 이스라엘이 회복되고 유럽의 열나라가 연합되면 거기서 적그리스도가 나온다고 책에다 써서 발표하기도 했음ㆍㆍ최자실목사도 그렇게 하면서 집회를 많이 다녔음 지금와서 보니 ㆍㆍ모든게 ㆍㆍ성령의 은사는 아니었던 듯 함.ㆍㆍ우리는 이제 성경으로 돌아가야 할 때
  • 그때에 2016/01/21 [11:01]

    수정 삭제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에
    유행처럼 번졌던 방언이 지금 다시 또 유행하고 있고 은사집회니 뮈니 다 옛날에 하던거 였음 ㅈ그런데 이제와서 보니 그때에 난리를 치던 목회자들 다 이단명단에 올라가 있다는 거ㆍㆍ
  • 2016/01/21 [12:01]

    수정 삭제

    요즘
    천년왕국이니 휴거니 치유니 방언이니 ㆍㆍ다 이거 예전에 유행했던 것들임ㆍㆍ유행은 그냥 지나가는 것임ㆍㆍ다른 거 다 제쳐두고 휴거나 하고싶은 얄팍한 신앙들 ㆍㆍ예수재림이나 기다릴 게 아니고 자신의 죽음이 예수님을 만날 때 부끄럼이 없나 점검하는 믿음으로 살아가길ㆍㆍ
  • 2016/01/21 [15:01]

    수정 삭제

    천년왕국
    천년왕국은 여호와의 증인들이 더 정확하게 그려줌 ㆍㆍ그들이 선점했음^^ 휴거나 기다리고 계시록만 보고 예수님 재림에만 관심을 갖는 교인들 ㆍㆍ지금 바울이 와도 다시 편지를 써야할 듯 함ㆍㆍ 자신의 죽음이 예수님 재림의 시간이라 생각하고 교회공동체 생활에 전념하길 ㆍㆍ천국은 공동체 생활을 하는 곳 ㆍㆍ교회생활은 천국의 생활을 연습하는곳 임ㆍ
  • ?????? 2016/06/07 [00:06]

    수정 삭제

    메시아닉 쥬의 뜻의 상이함
    메시아닉 쥬도 분파가 있습니다. 기독교가 이단이 있듯이 그들도 이단이 있고 정통 유대교 보수 /근본 /개혁/입장에서 그들은 유대교 이단입니다. 또한 안식일에 대한 관념이나 율법의 해석 또한 매우 버라이어티해서 어디까지가 근본 기독교와 맥락을 같이하는지가 모호할 때가 많습니다. 반대하지 않는자들을 내버려두라하신 주의 복음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하지는 않을 까요? 야고보서에서 말하길 말이 온전하면 능히 굴레를 씌운다는 것 처럼. 오해는 사탄이 만드는 불신의 올무입니다. 사도 바울이 유대인에게는 유대적으로 이방인에게는 그들에 맞게 복음을 전파하되 믿음이 약한자들을 나무라지말라고 한 것 같이 때로는 표적을 원하는 유치한 신앙인들에 대해 사랑하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성경을 다시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오직 예수가 결론이지만 그럼 예수가 누구요 했을때 구약을 다 들어 설명할 수있는 평신도가 기본인 기독교라면 이런 문제는 애당초 나타나지 않았겠지요. 백투 이스라엘은 틀린 말 이지만 의미상 구원받은 이스라엘인으로 거듭난것이 기독인이라면 백투 이스라엘해서 육적 이스라엘에게 복음 곧 ???? 구원 곧 예수를 전하는 것은은 영적 전쟁입니다. 로마서를 다시 잃어봐도 원가지도 아끼지 않았은즉 접붙친 이방도 항상 주안에서 살라 하심같이 주안에서 만물이 하나가된다는 것은 예수를 그리스도로 영접하는 유대인전도나 이슬람전도가 주의 뜻안에 있다는 것 입니다. 주 안에서 형제들이여 자매들이여 주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말씀을 바르게 가르쳐 주시길.
  • ㅎㅎㅋㅋ 2016/06/17 [04:06]

    수정 삭제

    당신은 성령님이 일하시는 모든 사역 자체를 부인하는 사람 입니다.
    당신의 말이 맞다면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성령일의 역사들은 신사도 운동이고 이단이라는 말 입니다. 이 글을 읽으면 확실이 느껴지는 것은 당신은 성령님의 사역을 인정하지 않고 당신 또는 그러한 경험이 없으신 분 같습니다.
  • 이건아니죠 2016/07/22 [08:07]

    수정 삭제

    성령님의 역사하시는 현장을 차단해라?
    성령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하는 것에서 성도들을 모두 차단해야 한다구요? 누구를 위한 예배를 하는 것입니까?... 성도를 위한 예배를 하는 겁니까?.. 교회가 무엇인지는 아시나요?
  • 아이고... 2017/10/25 [11:10]

    수정 삭제

    아무리 할일없어도 그렇지
    온누리에서 반팔로 예배를 인도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아무리 남아돌어도 그렇지ㅜ아딴것까지 트집잡으며 이던의 시적이라니 무서워서 교회가겠나. 기도부터 하고 이런글 썼으면좋겠다
  • ㅋㅋㅋ 2017/12/20 [02:12]

    수정 삭제

    개판일세..
    신사도는 성경에 반하는 이단이 맞아요... 뭘 그리 이야기를 하시는지..... 그냥 이단은 무시하는게 정신적으로 이로와요
  • yoomrl 2018/03/07 [08:03]

    수정 삭제

    먼저 스스로 교단의 교리부터 성경적인지 찾아보길...
    기독교가 아닌 천주교에서 나온 장로교 감리교의 교리부터 찾아봐라. 성경 어디 개인의 구원에 관해서 절대적인 이중예정을 말씀하신 곳이 있는가? 성경 어디 공로로 인해 구원을 얻는다고 있는가
  • 어허 2018/03/13 [21:03]

    수정 삭제

    그럼 무슨교회가 진짜교회인가?
    이 글 쓰신분은.. 도대체 어떤교회를 교회라고 생각하시는지.. 기도부흥이 일어나면 안되고 성령님의 역사도 일어나면 안되고 방언을 하면 절대안되는 교회..? 그리고 정장 입어야함 이런교회면 교회라고 인정해주시나요? 그렇게하면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가 나오는건가요? “교회는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고”구만 완전 그리고 김종철감독님 영화언급 부분에서 메시아닉쥬 들에 대한 설명은 잘못된듯 -.- 글읽고 깜짝놀람
  • samcpark 2018/05/18 [23:05]

    수정 삭제

    이단제조자 정이철 들어라
    부활을 믿지 않아도 구원받을 수 있고 사단도 하나님의 종이라 주장하며 로이드존스 목사님조차 신사도 스멜 난다는 니가 이단이잖아. 예장통합에서 ?단으로 판정한 노우호 목사 교회에 가서 집회도 하고. 사실 근거 일개도 없이 이따구니로 다 이단으로 몰아야 니가 정통파처럼 보일 줄 아냐? 성령님의 역사를 부인하니까 니네 교회는 부흥도 않고 교인도 이제 거의 없다며. 니가 이단이야 이 작자야
  • 케루빔 2018/08/06 [17:08]

    수정 삭제

    신사도는 문제지만 신사도가 아닌 교회나 단체도 신사도 운동이라고 매도 당하네요?
    저도 신사도 자체는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에스더 기도운동 본부가 신사도라구요? 그 근거가 365일 24시간 기도하는거라고 쓰셨는데, 아니 365일 매일같이 기도하면 신사도 인가요? 정말 웃기네요. 임파테이션이나 쓰러지는 사역이 에스더에 있나요? 그 분들은 정말 나라를 위해 진실로 애통하며 기도하는 분들입니다. 글 보아하니 이 사람 저사람 다 이단, 다 신사도로 몰아가시는 듯 한데요, 예수님께서 성령을 훼방하면 이 세상이 다시 와도 사함이 없다고 하셨습니다.